생활꿀팁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77 사이즈 30대 저격

당돌한 부자되기 정보 2022. 12. 18. 17:57

세상에 예쁜 옷을 너무나 많은데 사이즈가 아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77 사이즈를 입으시는 분들은 해마다 변하는 계절에 올해는 어디서 옷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 소개드리는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순위에서 득템할 수 있는 예쁜 옷들을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

 

1.공구우먼

바로가기

 

개그우먼 김민경님이 모델로 계약되어 있습니다. 20대에서부터 30대까지 젊은 분들이 입기 좋은 심플하고 베이직한 옷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겨울철 필수템으로 여겨지는 양털 누빔자켓은 3가지 사이즈가 구비되어 있으며 가격도 5만원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멤버십 혜택이 22년9월부터 적용되며 평일 09시부터 5시까지 고객센터도 운영되고 있네요.

 

실제 77사이즈인 모델들의 피팅샷을 통해 착용시 어떤 느낌인지 확실하게 알 수가 있습니다. 매주 돌아오는 금요일 리뷰퀸을 선정하여 최대 7만원의 적립금까지 이벤트로 제공하고 있네요.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옷들이 아닌 베이직&심플한 빅사이즈 옷들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쇼핑몰 공구우먼 입니다.


2.마리앙플러스

바로가기

 

공구우먼이 20~30대가 타깃이었다면 마리앙플러스는 확연하게 30대를 타깃으로 삼고 있는 쇼핑몰입니다. 겨울철 기본 템인 후드 패딩점퍼는 XL사이즈까지 구비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의류들이 프리사이즈 또는 3가지 이상의 사이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빅사이즈 쇼핑몰 답게 달라붙는 핏감의 상의나 팬츠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또한 마리앙 플러스는 부산 광복점과 건대점에 오프라인 매장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중에 스파 브랜드와 비교해봤을때 일부 아우터는 15~20만원에 다소 비싼감이 있지만 66부터 77사이즈까지 어느 누가 입어도 부담없이 걸칠 수 있는 30대 이상의 여성 의류들이 구비되어 있는 사이트입니다.


3.제이스타일

바로가기

 

한파에도 거뜬하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우터와 연말 파티룩을 고민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이스타일 입니다. 역시나 돋보이는 빅사이즈 모델들의 피팅샷과 77부터 99사이즈까지 구비되어 있는 옷들도 많습니다. 롱패딩의 가격이 7만원~10만원 초반대로 다른 쇼핑몰들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날씬한 모델분의 피팅샷도 있지만 대부분의 옷들은 66 아니면 77사이즈부터 시작됩니다.(진정한 빅사이즈 의류만을 고집하는 옷가게인듯 합니다)


4.로로텐

바로가기

 

로로텐은 편안한 착용감에 언제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맨투맨,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레이스 블라우스,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는 도트원피스까지 구비되어 일상 생활이나 데이트룩으로 활용하기 좋을법한 아이템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옷들이 2가지 사이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데님 및 배기팬츠의 경우 26부터 40까지 8가지 사이즈가 판매되기도 합니다.

 

팬츠와 니트가 대부분 3~4만원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아우터로 구비된 롱코트의 경우도 10만원 초반대의 상품들이 많기에 가성비가 좋거나 저렴한 옷들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이 여러가지 아이템을 득템할 가능성이 높은 쇼핑몰이라 판단됩니다.

5.안나앤플러스

바로가기

 

40대 이상의 여성분들을 위한 옷들이 준비되어 있는 안나앤플러스는 소개드리는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중 유일하게 피팅 모델이 없습니다. 전부 마네킹 샷으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본 Free 사이즈는 66부터 시작이며 팬츠는 3XL까지 구비되어 있네요. 코트 아우터의 경우 20만원대가 넘어가는 옷들도 있어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코트와 팬츠+이너, 가방과 신발을 멋스럽게 매치해서 '이 옷을 어떻게 코디하지?'라는 고민을 덜어주는 쇼핑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3만원대의 니트, 팬츠가 주를 이루지만 가디건이나 자켓의 경우 고급스러워 보이는 제품들은 조금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6.스타일빅걸

바로가기

 

홈페이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빅사이즈 의류를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캐릭트 후드 원피스나 빅 레터링 맨투맨 티셔츠 등이 눈에 띄이지만 20대를 겨냥한 제품들은 아닌것 같고 30대 이상의 여성 분들에게 어울릴법한 옷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모 스테이트 롱원피스의 경우 프리 사이즈로 66부터 120까지 커버가 가능합니다. 러블리한 옷들보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일상복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 스타일빅걸 입니다.


7.더카라

바로가기

 

더카라는 가격대가 꽤나 있는 옷들이 많습니다. 노르딕 캐시미어울 반목 니트가 17만원대, 기모 밴딩 팬츠가 11만원대, 롱 구스 점퍼의 경우 30만원대까지 가격이 올라갑니다. 그럼에도 클래식하고 세련된 멋을 추구한다는 슬로건 답게 아이템 하나 하나 멋스럽고 정성들여 구비한 흔적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40대 이상의 여성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빅사이즈 가게입니다.


8.해피텐

바로가기

 

해피텐은 젊은 층의 임부복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한철 입고 버리게 되는 임부복이지만 세련되고 멋스러운 옷들이 많은데요. 특히나 체크 쥬디 원피스의 경우 보는 사람들고 하여금 미소가 절로 나게 되는 따스함을 느낄 수가 있는 옷입니다. 연말 파티룩으로 입기 좋은 귀여운 옷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